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난 여름에 잠실야구장에서

LG 트윈스와 두산 베어스 야구 직관 다녀온 게

갑자기 생각이 나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그러고 보니 여름에 다시 가기로 했던

LG 트윈스와 두산 베어스 잠실경기가 바로 내일부터 열리네요

정신이 없어 예매를 깜빡했어요

아마 이번 가을야구는 이미 늦은거겠죠? ㅠ_ㅠ

 

 

. . .

저는 비록 야알못이지만

야구장을 가는 걸 되게 좋아하는 편이에요-!

주워주워 야구지식 몇 개를 알긴 하지만

정말 전문가들 앞에서는 명함도 못 내민답니다~ㅎㅎ

 

이 날 워터밤 페스티벌이 열리는 날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

주차가 걱정이였는데, 주차도 무사히 세잎-하고 ㅎ_ㅎ

 

 

 

 

 

 

 

 

 

 

 

뻥 뚫린 야구장을 보면 마음이 편안해 지지 않으세요?

푸른 잔디가 넓게 펼쳐져 있고 선수분들이

열심히 경기를 진행하여 주시고 열띤 관중석의 응원 열기까지

올때마다 느끼지만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다 보면

정말 건강한 에너지를 많이 얻고 오는 것 같아요 :)

 

야구장에 왔는데 치맥을 빠뜨릴 수 없죠!

솜리치킨으로 미리 주문배달을 시켜놓고

종합운동장역에서 경기 시작 전 수령해갔답니다

주문하시는 분들이 꽤 많아서 우르르 오토바이를 기다리곤 했어요.

 

 

 

 

 

 

 

 

 

 

 

 

솜리치킨은 순살깨통닭이 유명한데,

저는 왠지 양념보단 기본후라이드가 더 맛있었어요

약간 식었지만 치킨은 언제나 옳으니까요

행복하게 즐기다 왔습니다

 

아참, 야구장에는 캔맥주가 반입안되는 거 아시죠?

꼭 피처로 준비해 주세요 ㅠ_ㅠ

 

그럼 지금까지 여름야구 직관 후기였습니다.

가을야구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